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며 봉사를 통한 사랑과 사람을 섬기고 존중하는 단체


목적과 활동

사단법인 국제사랑나눔재단은 문화 교류와 의료봉사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ILSF 사단법인 국제사랑나눔재단은 문화 교류와 의료봉사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국제사랑나눔재단(이사장 이택연)은 조기 치료를 받지 못해 방치되거나 잘못된 치료를 받다 치료 시기를 놓친 사람들을 돕기 위해 후원사업과 의료봉사에 목적과 활동의 의의를 두고 있습니다.


고가의 의료장비를 보유하고 수술 경험이 축적된 의료진들이 포진돼 있는 국제사랑나눔재단은 국내외 소외계층에게 의약품 지원을 해왔으며 생활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매년 장학금 등 지원활동을 해왔습니다.

 

또한 이택연 이사장은 의료진 전원이 참석하는 의료 학술 컨퍼런스를 열어 의료진이 조사 연구한 자료를 발표하며 평가받는 과정을 거치고 있다. 이런 자리를 통해 환자들에게 보다 나은 의료 서비스를 수시로 점검하고 있습니다.


국제사랑나눔재단은 심장혈관계 당뇨, 고혈압, 고지혈, 동맥경화 등의 질환으로 발생하는 합병증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캠페인을 펼치는 등 사랑 나눔을 이어갈 것이며 문화 교류를 통한 의료봉사와 나눔으로 사회에 작은 빛이 되는 곳에서 진심으로 사람을 존중하고 사람을 위한 단체로 한 발 한 발 향해 나가겠습니다.